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바로가기 서비스

전남대학교병원 통합검색

사랑나눔 행복더하기

삼성전자 광주사업장, 화순전남대병원에 헌혈증 1,000장 기부

작성 : 관리자 [콘텐츠 관리자] / 2023-03-08 16:23

삼성전자 광주사업장, 화순전남대병원에 헌혈증 1,000장 기부

화순전남대병원 정용연 병원장(왼쪽에서 다섯 번째)과 삼성전자 광주사업장 정혁준 센터장(왼쪽에서 여섯 번째) 등이 3월 6일 병원 5층 접견실에서 사랑의 헌혈증 1,000장 기부 행사를 열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화순전남대병원 정용연 병원장(왼쪽에서 다섯 번째)과 삼성전자 광주사업장 정혁준 센터장(왼쪽에서 여섯 번째) 등이 3월 6일 병원 5층 접견실에서 사랑의 헌혈증 1,000장 기부 행사를 열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전자 광주사업장 임직원들이 생명나눔 실천을 위해 화순전남대병원에 헌혈증 1,000장을 기증했다.
  
 화순전남대학교병원은 3월 6일 병원 5층 접견실에서 정용연 병원장과 정혁준 삼성전자 광주지원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헌혈증 기부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광주사업장이 기부한 헌혈증은, 임직원들이 개인 시간을 이용해 자발적으로 생명나눔 헌혈 행사에 참여해 모은 것이다. 

 정혁준 센터장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지 못했지만, 최근에서야 생명나눔 실천을 위한 일에 다시 힘을 모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정용연 병원장은 “기부해준 헌혈증은 응급환자와 취약계층 등 상황이 어려운 환자분들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며 “우리 병원 역시, 지역사회 봉사하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