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바로가기 서비스

전남대학교병원 통합검색

사랑나눔 행복더하기

기부천사 “간식 드시고 폭염 이겨내세요”

작성 : 관리자 [콘텐츠 관리자] / 2022-07-18 16:39

기부천사 “간식 드시고 폭염 이겨내세요”

화순전남대병원 소아환자에 ‘폭염극복 상품권’ 전달

㈔기부천사 김정주(오른쪽) 대표가 최근 화순전남대병원 소아환자와 의료진에게 ‘폭염 극복 상품권’을 전달했다.
<㈔기부천사 김정주(오른쪽) 대표가 최근 화순전남대병원 소아환자와 의료진에게 ‘폭염 극복 상품권’을 전달했다.>
 
  사단법인 기부천사는 18일 화순전남대병원 소아청소년과 병동에 입원 중인 소아환자들과 의료진의 건강을 기원하며 ‘폭염 극복 상품권’ 100매를 전달했다.

  이번에 증정한 상품권은 햄버거·도너츠·아이스크림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먹을거리와 음료 등을 구입할 수 있는 교환권이다.

  기부천사는 지난 2018년 화순전남대병원과 인연을 맺어 매년 소아암·백혈병·희귀난치성질환 완치잔치를 함께 하고 있으며, 장학금과 크리스마스 성탄선물 등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의료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의 의료비 지원은 물론 환자 지원 물품과 화순전남대병원 발전후원금 등을 꾸준히 기부하고 있다.

  김정주 기부천사 대표는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밝게 웃는 시간이 많아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상품권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방식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손오봉 화순전남대병원 사회사업팀장은 “입원 중인 환자에게 병마를 극복하고 치유의 꿈과 희망을 주는 기부천사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