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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결과

2021년 상반기 고객헌장 이행실적

작성 : 본원 QI실 담당자 / 2021-08-18 17:13

2021년 상반기 고객서비스 이행실적
 
 
► 핵심 서비스 이행표준
 
구분 측정기준 이행목표 상반기 실적 달성률
 1. 외래진료 서비스  ① 7일 이내 진료일 변경 고지 시행 시행 100%
 ② 외래 설명만족도 (4점만점) 3.5점이상 3.6점 100%
 ③ 2회 이상 청소 점검 실시 시행 시행 100%
 ④ 외래 진료 순번제 실시(번호표 발행기 설치) 시행 시행 100%
 2. 입원진료 서비스  ① 퇴원예고 실시 95%이상 99.9% 100%
 ② 간호사 실명제 실시 시행 시행 100%
 ③ 입원 설명만족도 (4점만점) 3.5점이상 3.8점 100%
 ④ 병원식 서비스 만족도 연2회 이상 실시 시행 시행 100%
 ⑤ 의무기록 사본 발급률 100% 100% 100%
 ⑥ 퇴원 환자 후속관리 문자전송 시행 99% 98.3% 99.3%
 3. 국가공공의료서비스  ① 시민건강강좌 실시 4회 (연간측정)
 ② 의료비 지원사업 실시 961명 (연간측정)

► 고객응대 서비스 이행표준
 
구분 측정기준 이행목표 상반기 실적 달성률
 1.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① 콜센터 응대율 85.0% 89.5% 100%
 ② 로비 안내센터 운영 시행 시행 100%
 ③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실시간 진료 예약 실시 운영 시행 시행 100%
 2.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① 고객의견함 설치 및 주 1회 이상 관리 시행 시행 100%
 ② 콜센터 및 고충 담당부서 직통전화 운영 시행 시행 100%
 ③ 단순 질의•건의, 일반민원 관련 답변 : 7일 이내 시행 시행 100%
 ④ 서면민원, 민신문고, 의료분쟁관련 답변 : 14일 이내 시행 시행 100%
 ⑤ 고객만족도조사 연2회 이상 실시 시행 시행 100%
 3. 잘못된 서비스 시정조치  ① 의료사고예방 및 의료분쟁 조정 위원회 운영 시행 시행 100%
 ② 불친절 직원에 대한 보고 및 해당 부서 알림 시행 시행 100%
 ③ 원무, 행정 업무 절차상 착오로 인한 금전적 손해 시
    소액민원처리 절차에 따른 보상 실시
시행 시행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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