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바로가기 서비스

전남대학교병원 통합검색

발전후원회소식

유성식 상무우리내과원장, 전남대병원 발전후원금 2천만 원 기탁

작성 : 본원 홈페이지 담당자 / 2022-03-31 17:25

상무우리내과 유성식 병원장
전남대병원 발전후원금 2천만원 기탁



<사진설명: 유성식 상무우리내과원장 발전후원금 전달식>
 

전남대학교 의과대학 출신 유성식 상무우리내과 병원장이 22일 전남대학교병원(병원장 안영근)의 발전후원금으로 2천만원을 기탁했다.
 
전남대병원은 이날 병원 행정동 회의실에서 안영근 병원장과 유성식 병원장을 비롯한 병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개최했다.
 
전달식에서 유성식 병원장은 “지난 광주 학동 붕괴 참사 당시 외상을 당한 장모를 정성껏 치료해 준 의료진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후원하게 됐다.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전남대병원 발전을 위해 유용하게 쓰여지길 바란다” 며 후원금을 안영근 병원장에게 전했다.
 
이에 안영근 병원장은 “모든 환자들에게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치료하는 것은 의료진으로서 당연한 책무인데 이렇게 정성을 표해준데 대해 감사하다. 앞으로도 전남대병원이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지역거점병원으로 거듭나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유성식 병원장은 지난 1991년 전남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광주기독병원 수련을 거쳐 2000년 상무우리내과를 개원했다.
 
이후 20여년간 진료에 매진하면서 지역사회 의료발전과 지역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했다.
 
또 유성식 병원장은 전남대학교 의과대학 발전을 위해서도 기부금을 쾌척해 모교에 대한 남다른 사랑도 보였다. 

 

목록

 
고객만족도 평가
  • 현재만족도60.0%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