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바로가기 서비스

전남대학교병원 통합검색

발전후원회소식

발전후원회 제20차 정기이사회 개최

작성 : 본원 홈페이지 담당자 / 2023-02-28 15:09

발전후원회 제20차 정기이사회 개최
<사진설명 : 전남대학교병원 발전후원회 제20차 정기이사회 단체사진.>

<사진설명 : 전남대학교병원 발전후원회 제20차 정기이사회 단체사진>
 
전남대학교병원 발전후원회(회장 박흥석)가 지난 20일 오후 5시 병원 의생명연구지원센터 1층 중역회의실에서 제20차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이사회에는 당연직 이사인 안영근 병원장, 정영도 전남대의과대학장, 박창환 진료부원장, 윤경철 기획조정실장이 참석했으며, 선임직 이사인 박흥석 회장을 비롯해 민콘 노동일 회장, 에덴병원 허정 원장, 목포한국병원 고광일 원장, 남해종합개발 김응서 회장, 목포중앙병원 이승택 원장, 삼일건설 최갑렬 회장, 광주은행 정금옥 지점장(대리참석), 싸이버테크 조성희 대표, 새천년종합건설 정인채 회장, 다스코 한상원 대표 등 15명이 참석했다. 또 발전후원회 감사인 법무법인 로컴 이근우 변호사와 간사인 전남대병원 주성필 대외협력실장도 참석했다.
 
이번 이사회는 2022년도 결산안 및 2023년도 예산안, 발전후원회 정관 개정에 대해 승인했으며, ▲후원금 사용 보고 ▲2022년 활동사항 보고 ▲2023년 운영 계획 보고 등 순으로 진행됐다.
 
박흥석 발전후원회장은 “안영근 병원장 취임 이후 지난 2년간 후원금 모금이 2배 이상 증가해 후원회장으로서 너무 감사드리고 뿌듯하다”며 “올해는 특히 새병원 건립 이슈 등 다양한 사안이 있는 만큼 수많은 분들이 드린 소중한 후원금을 병원 발전을 위해 잘 사용해 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안영근 병원장은 “발전후원회 이사님들 덕분에 후원회의 역할과 위상이 갈수록 높아지는 것은 물론 모금도 늘어나고 있다”며 “올해는 새병원 건립을 추진하는 역사적인 해다. 꼭 새병원 건립을 이룰테니 이사님들도 많은 도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목록

 
고객만족도 평가
  • 현재만족도60.0%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