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바로가기 서비스

전남대학교병원 통합검색

발전후원회소식

(주)휴먼종합관리 1천만원 기탁

작성 : 발전후원회 / 2021-03-30 18:17

휴먼종합관리 1천만원 기탁

㈜휴먼종합관리, 전남대병원 발전후원금 1천만원 기탁
 
㈜휴먼종합관리(대표이사 박민주)가 8일 전남대학교병원(병원장 안영근) 발전후원금으로 1천만원을 기탁했다.
 
전남대병원은 이날 병원 행정동 회의실에서 안영근 병원장과 박민주 대표이사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 박민주 대표이사는 전남대병원의 발전과 의료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1천만원을 안영근 병원장에게 전달했다.
 
박민주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전남대병원 의료진의 노고를 격려한다” 면서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민 건강증진과 병원발전을 위해 유용하게 써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안영근 병원장은 “기업에서도 이렇게 전남대병원에 격려를 보내주시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면서 “전남대병원은 코로나19 개인방역에 충실하면서 하루라도 빨리 코로나19를 종식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휴먼종합관리는 금융기관 담보물관리 및 건물 시설관리, 경비용역 등 서비스 업무와 부동산 관련 사업을 추진하는 기업이다.
 
㈜휴먼종합관리는 지속적으로 사회적 소외계층인 노숙자, 다문화, 한부모 가정을 후원해왔으며, K-뷰티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어려운 이웃에 삶의 희망과 용기를 불어넣는데 앞장 서고 있다.
 

목록

 
고객만족도 평가
  • 현재만족도60.0%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