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바로가기 서비스

전남대학교병원 통합검색

공지/소식

전남대병원 시니어코스메디케어실증센터, ‘2022 광주메디헬스산업전’서 큰 호응

2022-11-28 17:39

전남대병원 시니어코스메디케어실증센터,
‘2022 광주메디헬스산업전’서 큰 호응


17개 기업 제품 전시 및 체험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

<사진설명 : 광주 메디헬스 산업전 참가>
<사진설명: 광주 메디헬스 산업전 참가>
 
전남대학교병원 시니어코스메디케어실증센터(센터장 김성진 피부과 교수)가 최근(11월 11~13일)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2 광주메디헬스산업전’에 참가해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전시회는 산업통상자원부와 광주시가 지원하는 ‘시니어코스메디케어실증센터구축사업’의 수혜기업 17개사가 기능성 화장품 공동관에 참가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의 관심을 끌었다.
 
이번 광주메디헬스산업전에서 센터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화장품 사용 전·후 피부 측정 ▲진단기를 활용한 피부 및 두피 측정을 소속 연구원들이 직접 수행했으며, 그 측정 데이터를 이용해 참여기업의 전문가들이 ▲1:1 맞춤형 피부 및 두피 진단을 무료로 제공,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또 ▲파라핀 체험 ▲스킨·두피케어클래스 ▲에너지 테라피 관리 등의 전문 클래스존 운영으로 코스메디케어 산업에 대한 접근성과 이해를 높이고 관련 제품과 산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광주시가 주최하고 김대중컨벤션센터, KOTRA, 광주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2022 광주메디헬스산업전 연계를 통해 ▲해외바이어 수출상담회 지원 8개사 ▲국내 유통바이어 초청 구매상담회 11개사의 참여를 지원 하는 등 코스메디케어 산업 활성화를 위해 지역의 산학병연관 관련 기관 모두가 함께 노력하고 있다.
 
시니어코스메디케어 김성진 실증센터장(피부과 교수)는 “K-뷰티에 의료를 접목시킨 광주시의 G-뷰티 시대를 열고자 산학병연관이 하나가 되어 원스톱 통합 실증 인프라를 구축하고, 고부가가치 코스메디케어 신산업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코스메디케어 산업이 의료산업과 함께 광주의 미래 산업중 하나로 도약하고 지역경제의 한 축을 담당할 수 있도록 관련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목록

 
고객만족도 평가
  • 현재만족도90.0%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