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바로가기 서비스

전남대학교병원 통합검색

공지/소식

전남대병원, ‘청렴특강’ 실시

2019-07-31 15:27

전남대병원, ‘청렴특강’ 실시
 
지난 29일 오후 전남대병원 6동 백년홀서
청렴의식 고취·반부패 문화 확산위해 시행
내달 29일도 청렴특강…청렴도 향상에 앞장

<사진설명:전남대학교병원(병원장 이삼용)이 지난 29일 반부패 청렴의식 함양을 위한 ‘청렴 특강’을 실시했다.>
 
전남대학교병원(병원장 이삼용)이 지난 29일 반부패 청렴의식 함양을 위한 ‘청렴 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특강은 임직원들이 행동강령과 청탁금지법을 준수하고 부정부패행위를 근절해 청렴한 병원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병원 6동 백년홀에서 열린 특강에는 이삼용 병원장·이성길 상임감사를 비롯해 병원 간부와 직원 300여명이 참석했다.
 
청렴 특강은 국민권익위원회 전문강사인 어울림교육개발원 배정애 원장의 ‘투명한 조직, 세상을 바꾸는 청렴’이라는 주제로 2시간 동안 진행됐다.
 
특강에서 배 원장은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청탁금지법과 부패·공익신고자 보호제도, 임직원행동강령 등에 대해 알기쉽게 강의했다.
 
이삼용 병원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그간 부정부패에 해당됨에도 불구하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해 왔던 점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기회가 됐다” 면서 “모든 직원들이 솔선수범해 투명하고 깨끗한 병원문화를 확산시켜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전남대학교병원은 이날 교육에 이어 내달 29일 한차례 더 청렴특강을 실시하는 등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부패방지 및 청렴도 향상에 앞장 서 나갈 방침이다.
 
 

목록

 
고객만족도 평가
  • 현재만족도90.0%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