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바로가기 서비스

전남대학교병원 통합검색

칭찬합시다

친절한 상담원 정혜영씨~!

작성 : 정*아 / 2024-09-03 14:17

칭찬인 : 정혜영
안녕하세요~ 아버지가 심한 공황장애를 앓고 계시는데 

어떻게 진료를 받아야 할지 잘 모르는 상태로 전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무것도 잘 모르는 상황에서 친절하게 어느 과에서 진료를 받아야 하는지와 어떤 서류가 필요하는지 

가르쳐 주셨습니다.

제가 잘 알아듣지 못하니 친절하게 천천히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병원 파업으로 예약날짜가 많이 밀리게 되자 같이 걱정해 주시더라구요~



정혜영 상담원님의 말한마디가 기다릴수  있는 마음을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상담원은 많은 사람들을 통화로 만나는 곳이기도 하지만 말로써 내가 어떻게 해야 할지를 알려주는 곳이기도 한것같아요~!

친절한 설명과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목록

 
고객만족도 평가
  • 현재만족도70.0%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