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참여CUSTOMER PARTICIPATION
칭찬합시다
양윤미 선생님 그리고 1동 5층 간호사 선생님들
작성 : 김*리 / 2019-05-20 20:38 (수정일: 2019-05-20 20:41)
수술전후그리고검사및진료등전반적으로환자에대한존중과배려가예전입원시와다르게많이높아졌다는게느껴졌습니다
대학병원 특유의 불편함이 분명 예전보다 많이 줄었습니다
양윤미선생님_ 대학병원특성상더바쁘고귀찮으실법한데도담당과에관련한것은물론이고수술후제가불편함을느끼는다른과에관해서까지잘알아봐주셨고매번조목조목잘설명해주셨습니다피곤하실텐데환자의시간과리듬에맞춰한번더걸음하실정도로환자의빠른회복그리고편안함을위해많이알아보시고생각하신다는게와닿았습니다
때마다정말감사했습니다
그리고5층의권지희/ 이재선/ 이현정선생님들
또제가이름을보지못한다른간호사선생님들잘살펴주셔서그리고친절하게대해주셔서정말감사했습니다덕분에빠르게회복할수있었습니다
그리고소독해주시던남자선생님께서도(인턴이라고하셨어요)불편하지않게늘친절하셨습니다
모두건강하세요
ㅡ
반면순환기내과김형윤씨는
환자의질환에대한이해도그리고절차, 태도가
의사의자질이의심될정도였습니다
작은예로심한두통을유발할지도모른다고설명하며처방한약에관해평소에도두통이있어먹기가꺼려진다고말을끝내기도전에약값이얼마하지도않으니다먹어보든지안먹어도되고,, 라는답변을들었습니다추가설명이있기는하였으나다시는이사람에게진료받지않아야겠다고생각되었습니다
처음부터본인이저를진료하지도않았고라는말도환자인제입장에서는신뢰가가지않는내용이었습니다협진을하는입장에서할말인지싶습니다아마함께계시는간호사선생님께서는그사람의평소환자를대하는태도를잘알고계시지않을까싶습니다
순환기내과에는연세가높은분들이진료를받으러많이와계시더군요본인은의사이고다들어딘가아파서진료비를내고도움을받으러온거라는걸기억해내셨으면합니다
- 다음글
- 양윤미 선생님 칭찬합니다